- 창립 16주년 기념 주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전사적 사회공헌활동 추진
- 재단 대표이사의 교육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환경정화, 동물보호 캠페인 등 다채로운 행사 개최
- 재단 창립기념일, 전 직원 참여 바자회로 수익금 지역사회에 기부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원기)은 재단 창립 16주년을 맞아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2008년 설립된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아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나눔의 의미를 확산하기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행사의 시작은 2일, 재단 대표이사의 교육 기부로, 임직원과 지역 유관기관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우드카빙 원데이클래스가 진행된다. 이어 3일, 재단 창립기념일에는 재단 전 직원이 참여하는 ‘아름다운 기부’ 바자회가 열릴 예정이다.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에 기부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한다.
이외에도 재단 산하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임직원의 재능기부 활동, ▲환경정화 활동, ▲위기동물 및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길거리 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최원기 대표이사는 “재단의 특색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공익활동으로 창립을 기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
김경숙기자 |
[ Copyrights © 2017 성남광주신문 All Rights Reserved ]
|